(재)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가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신청 접수는 2월 5일 일반강좌부터 시작되며, 7일에는 어린이 대상 강좌를 접수 받는다. 수강 기간은 3월 4일부터 5월 29일까지다.
이번 봄학기는 개관 6년 차를 맞아 그간의 경험과 주민들의 요구에 맞는 신규 강좌를 개설하고, 일부강좌의 수강료를 조정했다.
신규 강좌로는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과 제2의 인생설계에 도움이 되도록 자격증 과정을 으로 개설한다.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고, 향후 수익 활동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교과연계 보드게임 지도사', '핸드메이드 공예지도사', '예쁜 손글씨 POP지도사' 과정 등이 새롭게 준비됐다.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한 'SNS마케팅 전문가' 과정도 개설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가족 참여 어린이 특별기획, '우리가족, 영화로 칸에 갈 결심'을 선보인다. 3월 9일부터 4월 13일까지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만원이다. 초등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강의로 꾸며진 이번 강좌는 주말 오전 우리 가족만의 스토리를 영화로 탄생시키는 과정이다. 이를 위해 스토리 구성, 촬영 기술, 영화 촬영·편집 등의 과정을 배운다. 과정이 끝난 후에는 다함께 상영회도 가질 예정이다.
봄학기 문화강좌 신청은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www.dsfcc.or.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053-632-3800~2.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민전, 주선한 백골단 기자회견 철회 "기자회견자 정확한 정보·배경 파악 못해 송구"
尹 탄핵 정국 속 여야 정당 지지율 '접전'…민주 37% vs 국힘 36.3%
尹측 "나라 반듯하게 하려 계엄…이번 혼란만 넘기면 성공"
보수 지지층 결집, 힘 얻은 與…원팀 뭉쳐 '野 입법폭주' 막았다
"구치소에서 尹 만나겠구나 기대했는데"…조국, 또 옥중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