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천 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도 투숙일 기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설 기간(2월 8일-1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호텔·펜션도 엄선해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 10여 개를 선정하고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최대 7% 할인 쿠폰과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야놀자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초특가부터 쿠폰, 결제할인까지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여행·여가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한동훈, '한덕수 추대론'에 견제구…"출마 부추기는 건 해당 행위"
국민의힘 "주 4.5일 근무 대선 공약 반영하겠다"
김수현, 악플러들 고소했다…"앞으로도 법적 조치 할 것"
이준석 "대구경북서도 호랑이 될 만한 사람 키워야…尹에게 누가 직언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