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발공사는 31일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한 홈페이지(www.gbdc.co.kr) 개편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사업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배치를 변경하고, 전반적인 메뉴를 재구성하고자 진행됐다.
25일부터 공개된 새 단장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컴퓨터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VR모델하우스 기능은 고객이 직접 모델하우스 현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실제 주택 내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성을 더했다. 또 고객은 VR모델하우스를 통해 주택의 구조와 치수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지도로 보는 사업 안내 기능은 사업현장 위치와 정보를 지도로 표기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북개발공사가 핵심적으로 추진하는 임대주택 사업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를 신청하고, 주택 하자 등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경북개발공사를 직접 방문해야 발급받을 수 있었던 임대주택과 관련한 각종 서류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은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와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