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씨앤씨 산하 웹툰 레이블 와이낫미프로덕션(와이낫미)은 지난 30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공무원 헌터의 S급 퇴사일지'(만화: 팀 제로인)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공무원 헌터의 S급 퇴사일지는 주인공 윤서라가 F급이라는 최하위 등급의 헌터로서 헌터들의 활동을 관리하는 각성자 관리 협회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원작 소설 '공무원 헌터의 S급 퇴사일지'는 '비켜요, 엔딩은 내가 정합니다', '꽃길까지 앞으로 한 걸음' 등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썼던 녹타 작가의 작품이다.
공무원 헌터의 S급 퇴사일지 웹툰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산하 웹툰, 웹소설 레이블 연담과 콜라보 작품으로 카카오페이지 드라마 카테고리에서 연재되고 있다.
와이낫미 관계자는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수려한 그림과 박진감 넘치는 연출로 독자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소년판타지 웹툰 못지 않은 스케일에 더해 매력적인 인물들 간의 설렘 가득한 케미가 살아있는 만족스러운 작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민전, 주선한 백골단 기자회견 철회 "기자회견자 정확한 정보·배경 파악 못해 송구"
尹 탄핵 정국 속 여야 정당 지지율 '접전'…민주 37% vs 국힘 36.3%
尹측 "나라 반듯하게 하려 계엄…이번 혼란만 넘기면 성공"
보수 지지층 결집, 힘 얻은 與…원팀 뭉쳐 '野 입법폭주' 막았다
"구치소에서 尹 만나겠구나 기대했는데"…조국, 또 옥중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