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겨울철 헌혈 인구를 늘리기 위해 '유전자 검사권 증정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혈액관리본부에 따르면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글로벌 생명과학기업 '써모피셔 사이어티픽'의 기부를 통해 만 18세 이상 전혈·혈소판 헌혈자 중 행사 응모자 5천명에게 유전자 검사 패키지인 '젠톡 All 패키지 129'를 선물로 준다.
'젠톡'은 '마크로젠'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 플랫폼으로 젠톡 DTC(소비자 직접 시행) 유전자 검사는 탈모, 비만, 피부, 혈당, 영양소 등 타고난 유전적 특징을 파악, 보다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는 초개인화 건강관리 서비스다.
응모는 전혈·혈소판 헌혈자 중 이달 중에 헌혈한 사람만 응모할 수 있다. 2차 행사는 다음달에 열리는데, 이 때는 다음달에 헌혈한 사람만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세내용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www.bloodinfo.net)의 '소식&프로모션 –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도움을 준 기업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헌혈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기업 및 기관들과 협업을 통하여 긍정적인 헌혈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