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이 대작 뮤지컬 넘버를 만나볼 수 있는 '주크박스 콘서트'를 오는 24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서구문화회관 대표 기획공연인 '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만능 엔터테이너인 이지훈, 리사, 선우 등이 무대에 올라 9개 뮤지컬 대표 넘버와 히트곡을 선보인다.
먼저 이지훈은 ▷대성당들의 시대 ▷뮤지컬 '엘리자벳' 중 '키치' ▷왜 하늘은 등을 부른다. 리사는 ▷뮤지컬 '레베카' 중 '어서 돌아와 여기 멘덜리로' ▷뮤지컬 '페임' 중 '페임 ▷날 사랑하긴 했었나요 등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선우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 맨' 중 '끝은 어디 (Never enough)' ▷뮤지컬 '맘마미아' 중 '댄싱 퀸 (Dancing Queen)', ▷14층에 사는 소녀 (The Girl in 14G) 등으로 성악가의 면모를 뽐낸다.
여기에 바리톤 음색을 지닌 크로스오버 싱어 '진정훈'은 '볼라레 (Volare)'를 선보이고, 리사와 듀엣으로 '기도 (The Prayer)'를 열창한다. 또 앙상블 '꾼남꾼녀'의 세련된 뮤지컬 안무와 코러스, '지노밴드'의 라이브 연주는 풍성함을 더한다.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하이라이트와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 맨' 중 '이게 나야 (This is me)'가 펼쳐진다.
관람은 전석 무료(사전 예매 필수), 2015년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윤석열 '탄핵소추안' 초안 공개…조국 "尹 정권 조기 종식"
尹 회견때 무슨 사과인지 묻는 기자에 대통령실 "무례하다"
"촉법인데 어쩌라고"…초등생 폭행하고 담배로 지진 중학생들
이재명 사면초가 속…'고양이와 뽀뽀' 사진 올린 문재인
유승민 "이재명 유죄, 국민이 尹 부부는 떳떳하냐 묻는다…정신 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