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과 데일리 스니커즈로 구성된 '2024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4 신학기 컬렉션'은 빅사이즈 백팩인 '수퍼 팩'과 스니커즈 '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기능성을 높여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32L급 대용량 빅사이즈 백팩인 '슈퍼 팩 II(SUPER PACK II)'은 경량성과 내구성을 높여 출시했다. 또한 몰드형 등판은 항균 가공 메시로 업그레이드되어 통기성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높였다. 함께 출시된 '슈퍼 팩 N(SUPER PACK N)' 역시 30L의 대용량 백팩이다.
접지력이 좋은 밑창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을 적용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돔'은 머스타드, 페일 핑크, 블랙 및 화이트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새학기는 물론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범용성 높은 아이템들을 한층 다채롭게 선보였다"며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반영된 노스페이스 신학기 컬렉션과 함께 경쾌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탄핵 반대, 대통령을 지키자"…거리 정치 나선 2030세대 눈길
젊은 보수들, 왜 광장으로 나섰나…전문가 분석은?
민주, '尹 40%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에 "고발 추진"
윤 대통령 지지율 40%에 "자유민주주의자의 염원" JK 김동욱 발언
"尹 영장재집행 막자" 與 의원들 새벽부터 관저 앞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