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진호 여성아이병원 병원장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58회 납세자의 날 정부포상식에서 수상

채진호 여성아이병원장
채진호 여성아이병원장

여성아이병원(병원장 채진호 외 7명)은 4일 대구 남대구세무서(서장 이상락)에서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정부포상식에서 모범납세자 부문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국세청장 모범납세자상은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성실납세를 통하여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4일 대구 남대구세무서(서장 이상락·왼쪽)에서 열린
4일 대구 남대구세무서(서장 이상락·왼쪽)에서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정부포상식에서 모범납세자 부문 국세청장 표창을 김한용(오른쪽) 여성아이병원 행정이사가 대리 수상했다.

이상락 남대구세무서장은 "여성아이병원은 코로나19와 저출산 등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고 소개했다.

채진호 병원장은 "납세의 의무는 당연한 것이지만 이렇게 수상까지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납부로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며 사회공헌을 위해 힘쓰겠다" 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