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태오가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통해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다.
한태오 본인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한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은 'I Miss You'라는 곡으로, 자신이 처한 상황 속에서 사랑하는 여인이 슬퍼하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더는 지켜볼 수 없어 행복을 빌며 이별을 결심하는 내용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I Miss You는 2000년대 초를 연상시키는 락발라드 장르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한태오의 감미롭고 담백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이 담아내고 있는 '이별'과 '안녕'이라는 슬픈 메시지를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태오는 지난 2010년 3인 발라드 그룹으로 가수 데뷔 준비 중 소속사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데뷔가 무산된 바 있다. 이후 모델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로 가수로서 팬들 앞에 선다.
한태오는 "모델도 가수도 하나의 똑같은 카테고리 안에서 대중들에게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표현하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통해 언제나 가슴 한 켠 희망하던 가수 활동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각기 다른 기억 속에서 '이별'이라는 공통된 기억을 경험해봤을 것이다"라며 "어떤 분들은 추억을, 어떤 분들은 치유를, 각자 저마다의 기억을 이번 싱글곡 I Miss You를 통해 함께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태오의 디지털 싱글 I Miss You는 3월 25일 발매 예정이며, 멜론, 벅스뮤직 등 음원사이트에서 등록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