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는 지역 관광자원 및 숨은 명소 발굴을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제17회 영천관광 전국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
'영천의 산책하기 좋은 길, 둘레길을 찾아라'와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영천의 진면목을 찾아라'라는 2개 주제로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영천9경의 재발견(은해사, 임고서원, 보현산천문대, 치산관광지, 보현산댐 출렁다리&짚와이어,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영천댐 벚꽃백리길, 영천한의마을, 별별미술마을) ▷숨어있는 관광자원 발굴 ▷영천관광 이모저모(지역내 캠핑장 및 각종 축제·문화행사) 등 3개 분야에서 지난해 10월 1일 이후 자신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에 제출하면 된다.
사진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0월 15일까지다.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영천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1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 관광진흥과 및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민전, 주선한 백골단 기자회견 철회 "기자회견자 정확한 정보·배경 파악 못해 송구"
尹 탄핵 정국 속 여야 정당 지지율 '접전'…민주 37% vs 국힘 36.3%
尹측 "나라 반듯하게 하려 계엄…이번 혼란만 넘기면 성공"
보수 지지층 결집, 힘 얻은 與…원팀 뭉쳐 '野 입법폭주' 막았다
"구치소에서 尹 만나겠구나 기대했는데"…조국, 또 옥중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