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건설명가 ㈜태왕이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에 지은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이 최근 준공을 마치고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입주자를 맞고 있다.
태왕아너스 더힐은 대자연 속에서 도심 인프라를 누리는 입지를 자랑한다. 자족기능을 갖춘 테크노폴리스 신도시가 3분 내외에 자리잡고 있고 비슬산, 송해공원, 유가사, 달성종합스포츠파크와도 가깝다.
기존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문제점으로 꼽히던 관리비 절감도 장점이다. 고성능 단열, 고기밀 시공,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열회수 환기시스템, 각 세대별 태양광 발전소(3kW) 설치로 냉난방비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별도로 설치된 관리동에서 방범이나 공용 조경관리, 쓰레기 분리수거, 하자 보수관리, 일반 관리 등을 통합 관리함으로써 아파트 못지않은 관리의 편의성도 누릴 수 있다. 세스코와의 협약으로 해충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트와 연계한 배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단지 내 가구별 정원 식재 관리를 위한 입주 교육 프로그램, 원스톱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태왕은 "그동안 층간소음이나 자연환경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남다르다"며 "입주가 시작된 후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잔여 물량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