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O ‘2024년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 모집

5월말 강원 횡성서 캠프, 17일까지 모집
신청 사연 검토 뒤 참가 여부 개별 통보

'2024년 야구로 통하는 티볼 캠프' 홍보 이미지. KBO 제공

프로야구를 주관하는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4년 야구로 통하는 티볼 캠프'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이 캠프는 가족이 함께하는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이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가족 단위 야구 팬을 확보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 티볼은 투수 없이 배팅 티(Tee)에 공을 얹어 둔 뒤 치고 달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경기다.

이번 캠프는 5월 25일부터 이틀 동안 강원도 횡성 KBO 야구센터와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캠프 1회당 각각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이뤄진 100가족이 참가한다.

캠프에선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 대회 ▷가족 홈런왕 선발 대회 ▷가족 티볼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7일 오후 4시까지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 참가자에겐 응원 구단의 유니폼과 모자, 티볼용 글러브와 티볼 공 등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링크(https://forms.gle/rXiUVSCfVNPxUqMd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BO는 사연을 검토한 뒤 캠프별로 응원 구단당 10가족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참가 확정 등 진행 상황을 안내할 예정이다.

KBO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야구를 직접 체험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KBO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