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구울릉 선거구의 새 국회의원으로 이상휘 국민의힘 후보가 최종 승리했다.
이상휘 당선인은 "이번 선거의 승리는 대한민국과 지역의 더 큰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선거 기간 주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은 감동의 연속이었다"고 회상했다.
이 당선인은 "더 큰 변화를 바라는 여러분의 간절한 바람을 절대 잊지 않겠다. 낮은 자세로 서민과 함께하며 약속을 지키는 책임감 있는 섬김의 정치를 하겠다"면서 "지역민 여러분의 따뜻했던 손, 목소리 하나 하나 가슴에 새기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역 경제 활성화, 양질의 일자리 창출, 그리고 지역 특성에 맞는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공약 이행을 약속했다.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 함께 혜택을 누리는 포용적 사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이상휘 당선인은 이번 선거운동 기간 ▷미래첨단 산업도시 재도약 ▷품격있는 해양 관광 문화 도시 건설 ▷삶이 풍요롭고 행복한 복지 ▷안전 소통도시 ▷삶의 질이 높은 울릉도 건설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 당선인은 "저를 지지하지 않으셨던 분들의 마음도 헤아려 통합의 정치를 실현하겠다. 갈등과 대립을 넘어 소통과 협력, 화합의 포항을 이루는 밑거름이 되겠다"며 "주어진 4년 임기를 오직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실천하는 데 쓰겠다. 지역 발전을 위해 기업들과 포항이 상생하도록 더 열심히 뛰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