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행복드림과 서비스 제휴 협약

경북도내 사회복지사를 위한 여가 제휴 서비스 구축 노력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강창교, 이하 협회)는 지난 9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행복드림과 경북도내 사회복지사를 위한 제휴 서비스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행복드림에서 진행되었으며, 경북도내 사회복지사를 위한 놀이공원, 테마파크 등 티켓 비용의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행복드림은 티켓사업, 여행업, IT 기반 사업 등 다양한 경력의 전문인력이 체계적인 사업 세분화를 통해 고객감동 중심의 서비스와 최고의 가치창출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체험사업 체험지도사 양성, 테마파크·워터파크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미숙 ㈜행복드림 대표이사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사회복지사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주)행복드림에서 제공하는 상품 컨텐츠를 통해서 그간의 노고가 해소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강창교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여가 제휴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회복지사에게 업무 외적인 부분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질 높은 회원복리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