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뉴진스 혜인, 발등 미세골절…당분간 스케줄 중단

"연습 도중 부상…치료 전념"

6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릴 뉴진스 팬미팅 캠프. 어도어 제공
6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릴 뉴진스 팬미팅 캠프. 어도어 제공

뉴진스가 5월 24일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멤버 혜인의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 팬 플랫폼 포닝을 통해 "혜인이 연습 도중 부상을 입어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게 됐다"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혜인은 발등에 미세 골절이 발견됐고, 회복할 때까지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앞서 뉴진스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을 또 한 번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며 향후 활동 계획을 공개한 바 있다.

내달 한국에서 선보일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두 곡의 연주곡까지 총 네 곡이 담긴다.

'버블 검'은 다음 달 일본의 광고 음악과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도 사용된다.

뉴진스는 이어 6월 21일 일본 싱글을 내고 현지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 싱글에는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두 곡의 연주곡 등 총 네 곡이 수록된다.

'라이트 나우'는 오는 5월 한국과 일본의 광고 음악으로 먼저 공개된다. 어도어는 일본 싱글도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유통할 계획이다.

뉴진스는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직후인 6월 26∼27일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팬 미팅 '버니즈(뉴진스 팬덤)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연다. 이는 뉴진스의 일본 내 첫 단독 공연이기도 하다.

뉴진스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도 준비 중이며, 내년 월드투어를 열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