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저비용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Real Deal to New Me'라는 슬로건 하에 2024년 4월 21일까지 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과 베트남 간 직항 노선을 비롯한 전 국제 노선에 적용되며, 편도 기준 최저 90,000원(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탑승 가능 기간은 2024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공휴일과 성수기는 제외된다. 추가로, 2024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BU30'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클래스 예약 시 'BU50' 코드를 사용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베트남-인도 및 베트남-호주 간 직항 노선의 비즈니스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승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스카이 케어(SkyCare)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카이조이(SkyJoy)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구매처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엣젯항공의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로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도시로의 노선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한동훈, '한덕수 추대론'에 견제구…"출마 부추기는 건 해당 행위"
국민의힘 "주 4.5일 근무 대선 공약 반영하겠다"
김수현, 악플러들 고소했다…"앞으로도 법적 조치 할 것"
이준석 "대구경북서도 호랑이 될 만한 사람 키워야…尹에게 누가 직언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