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7월 열리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에 발맞춰 서유럽 여행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고물가ᆞ고환율 영향으로 여행 비용이 급증한 장거리 해외 여행지 중심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올 여름 유럽 여행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5월 31일까지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인기 많은 서유럽 8개국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항공권 최대 15만 원, 해외 숙소 최대 13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왕복 항공권 구매 시 3만 원 즉시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5월 말까지 오전 10시마다 래플 이벤트를 열고 매일 1명을 추첨해 파리 왕복 항공권을 9천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와 성수기 시즌을 고려해 누구나 쉽고 합리적으로 서유럽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혜택을 담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지속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한동훈, '한덕수 추대론'에 견제구…"출마 부추기는 건 해당 행위"
국민의힘 "주 4.5일 근무 대선 공약 반영하겠다"
김수현, 악플러들 고소했다…"앞으로도 법적 조치 할 것"
이준석 "대구경북서도 호랑이 될 만한 사람 키워야…尹에게 누가 직언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