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에서 생활밀착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인 '만권당 프로젝트'를 오는 5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만권당 프로젝트'는 대구예술발전소 2층 도서 공간인 '만권당'을 중심으로 예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공간적 기능을 강화해 방문객이 예술의 가치와 역할을 경험하고, 향유하는 범위를 확대하고자 시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부담스럽고 어려운 것이 아닌 우리의 삶을 풍부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예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직장인, 주변 아파트 거주민(가족, 주부, 어린이 등), 지역에서 활동하면서 영감을 필요로 하는 창작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제공한다.

'책과 예술로 발견하는 영감의 세계'라는 주제로 ▷책과 음악 중심의 커뮤니티 프로그램 ▷예술교육 및 체험 ▷청년 예술가 및 로컬디자인브랜드와 함께하는 예술상점 '예샵' ▷기획공연 및 오픈마이크 프로그램 등으로 풍성하게 펼쳐진다.
또 대구예술발전소와 수창청춘맨숀의 주요 소식을 뉴스레터 '팩토리얼(FACTORIA)'로도 만나볼 수 있다. '팩토리얼'은 분기별 전시 프로그램과, 입주 작가 및 지역 예술인들의 소소한 이야기와 프로그램별 여정을 담아 계간으로 발행되며 대구예술발전소 로비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1287(커뮤니티), 430-1297(체험교육), 430-1229(공연).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현충원서 또 "예의가 없어" 발언…왜?
민주당 권리당원의 외침 "전국이 불타는데 춤 출 때냐"
박찬대 "한덕수, 4월 1일까지 마은혁 임명 안 하면 중대 결심"
"국무위원 전원 탄핵?…행정부 마비, 민란 일어날 것" [일타뉴스]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