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은 지난 11일에 이어 18일 오후 7시 서구의 대표 명품공원인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공연을 개최한다.
드넓은 잔디광장과 아름다운 봄꽃이 만개한 서구의 명소 이현공원에서 18일에는 가수 윤민수, 이무진 밴드,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공연이 펼쳐진다.
실력파 보컬 윤민수가 출연해 감수성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이 담긴 발라드와 알앤비(R&B) 레퍼토리를 들려주며, 봄맞이 음원 차트를 휩쓸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5인조 밴드가 감미로운 보이스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연주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지역예술단체 순서로는 성악 장르가 지닌 최고의 매력으로 대중을 매혹시키는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이 출연해 특색있는 음악으로 서구의 도심 속 그린웨이에서 불어오는 봄바람과 함께 힐링을 선사한다.
서구문화회관은 명품 힐링 명소인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매년 5월 숲속열린음악회, 8월 서구! 쿨(Cool)한 콘서트, 9월 서풍(西風)으로 발라드, 댄스, 록, 국악 등 장르를 불문한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중학생 이상 관람가. 전석 무료.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 문의 053-663-3096.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尹, 상승세 탄 국정지지율 50% 근접… 다시 결집하는 대구경북 민심
"이재명 외 대통령 후보 할 인물 없어…무죄 확신" 野 박수현 소신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