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6월 여행 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추진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이번 지역 특별기획전은 대구 숙박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관광을 고민하는 이들이 대구를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온라인에서 7만원 이상 대구 숙박상품 예약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쿠폰(한국관광공사 3만 원, 대구시 2만 원 부담)을 1인당 1매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총 33개의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 발급 후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숙박 예약을 해야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며, 숙박 입실 기간은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쿠폰은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할인권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구시는 6월 한 달간 대구시티투어 도심 순환노선 탑승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대구편'에는 총 3천280건의 숙박 할인권이 사용됐으며, 행사 기간 방문객들이 시 쿠폰 지원 금액의 약 6배에 달하는 여행경비를 지출해 지역 내수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