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이커머스 창업' 직업훈련 과정 운영

사진=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공
사진=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공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024년 여성가족부 직업훈련의 일환으로 '이커머스 창업'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파워셀러 양성을 위한 교육으로, 취업 및 창업 의지가 있는 미취업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온라인 쇼핑몰 판매 계획 수립,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상세페이지 작성, 매출 분석, 고객 관리, 연계 마케팅 전략, 개별 쇼핑몰 컨설팅 등 실무 위주의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온라인 쇼핑몰 세무와 창업 보육 컨설팅 등 현직자와의 컨설팅을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도 전수한다.

모집 기간은 6월 17일까지이며, 직종 설명회는 6월 17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명회 후 참가자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필요 서류는 직업훈련 참가 신청서 및 이력서이다.

교육 기간은 6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하루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교육 일정 및 신청 정보는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커머스 창업 과정을 통해 많은 미취업 여성들이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성공적으로 창업하거나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