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루마썬팅, 한문철 변호사 모델로 한 루마버텍스 TV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 루마썬팅 제공
사진= 루마썬팅 제공

루마썬팅은 교통안전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를 모델로 한 루마버텍스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윈도우 틴팅필름 브랜드 루마썬팅은 이번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TV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버텍스 썬팅 할인 이벤트, 썬팅비용 지원 페이백 이벤트 등 세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4월부터 방영된 루마버텍스 TV 광고는 한문철 변호사를 모델로 '자동차 썬팅은 루마버텍스'라는 명료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TV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올리면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번째 '루마 홈커밍 이벤트'는 기존 루마 고객이나 고객 지인이 썬팅 보증서를 가지고 루마 시공점에 방문하면 루마버텍스로 썬팅 시공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세 번째 페이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루마버텍스로 시공을 완료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시공비용 일부를 페이백하는 이벤트다.

루마버텍스 TV 광고 런칭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루마썬팅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