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항공, 전 노선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항공권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비엣젯항공 A330 항공기. 매일신문DB
비엣젯항공 A330 항공기. 매일신문DB

비엣젯항공이 국제선 및 국내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항공권을 50% 할인된 가격(세금 및 수수료 포함)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의 모바일 앱 또는 항공권 예매 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 'SBJUNE50'를 입력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된 항공권 구매는 6월 14일까지 가능하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엣젯항공은 인천-푸꾸옥 직항 노선의 운항 횟수를 기존 매일 2회에서 3회로 증편한다. 신규 추가되는 항공편은 6월 14일부터 운영되며, 인천에서 새벽 5시에 출발하여 푸꾸옥에 오전 8시 25분에 도착한다. 푸꾸옥에서 서울로 돌아오는 항공편은 오후 8시 30분에 이륙하여 다음 날 오전 4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비엣젯항공은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탑승 대기줄을 기다리지 않고 전용 창구에서 신속하게 탑승할 수 있다. 또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 비행 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기내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비즈니스 승객은 A330 항공기의 플랫배드 좌석을 이용하여 더욱 편안한 이동을 경험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최고의 서비스와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2024년 최고의 초저가 항공사" 및 "2024년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이번 프로모션과 노선 증편을 통해 비엣젯항공은 더욱 많은 승객들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여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