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일자리까지 한번에' 케이메디허브, 2024 KOAMEX 잡페어

케이메디허브가 의료산업 계통 취업희망자들과 기업을 연계하기 위해
케이메디허브가 의료산업 계통 취업희망자들과 기업을 연계하기 위해 'KOAMEX JOB FAIR 2024'를 개최한다. 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의료산업 계통 취업희망자들과 기업을 연계하기 위해 'KOAMEX JOB FAIR 2024'(이하 잡페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잡페어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진행한다.

잡페어는 첨단의료산업의 구인·구직 미스매칭(Mismatching) 현상을 해소하고 청년 취업기회를 확대하고자 케이메디허브가 주최한다.

잡페어 취업 상담 신청은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첨단의료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다만, 잡페어에 직접 방문해 현장신청도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취업박람회에는 면접을 신청한 구직자를 위해 취업에 도움 되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이미지의 색을 찾기 위한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 전문가를 초빙해 취업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통합 취업지원관',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인생네컷 서비스관'을 마련했다.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면접에 참여한 구직자 전원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한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첨단의료산업 취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케이메디허브도 의료산업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