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는 7월 10일까지 '제6회 영주시 아동·청소년 정책한마당' 참가자(팀)를 모집한다.
정책한마당은 아동·청소년들이 지역사회 문제를 스스로 발견하고, 해결 방안을 정책으로 제안해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영주시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10~18세, 대학생 제외) 또는 관내 초등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로 개인 또는 2~6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정책한마당의 주제는 ▷놀이와 문화 ▷참여와 존중 ▷안전과 보호 ▷보건과 복지 ▷교육환경 △가정생활을 정책 제안 등 유니세프 아동친화영역 6가지 분야이다.
신청은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조해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작성, 오는 다음달 10일까지 전자우편(haebonpolicy@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강매영 영주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아동·청소년이 살기 좋은 영주시 만들기에 함께 고민하고 참여하는 대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영주지역 아동·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부정선거 알레르기 반응 세력, 도대체 왜? [석민의News픽]
김용현, "탱크로 밀어버려" 주장한 추미애 고소…"반국가 세력의 거짓 선동"
선관위의 현수막 이중잣대? '與의원 내란공범' 허용 VS '이재명은 안돼'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