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신사, 무더위 날려줄 할인 행사 '2024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23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도 동시에 진행

무신사가 30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4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를 23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여름 세일 중 최다 브랜드 및 상품 수를 가장 높은 할인율로 선보인다.

무신사는 23일 저녁 7시에 무신사 앱에서 시작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최대 할인 혜택과 더불어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5개년 간 총구매 금액과 가입 기간을 알아보는 '무신사력 확인하기', 상품 페이지에서 무진장 로고를 발견하는 '숨은 무진장 찾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을 하루 2회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21일 오후 3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티징 이벤트를 시작한다. 티징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또한 특가 판매 예정 상품을 미리 공개하고 일부 상품은 사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도 무진장 여름 블프를 동시에 진행한다. 21일부터 ▷1993스튜디오 ▷낫포너드 ▷어반디타입 ▷코드그라피 ▷키뮤어 ▷트래블 등 캐주얼 브랜드의 여름 티셔츠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그레일즈 ▷보헤미안 서울 ▷엘무드 ▷팔렛과 함께 일부 품목을 오프라인 한정 할인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 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차별화된 혜택을 제안하는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며,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신사와 함께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패션 축제의 장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