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아트센터 행복예술아카데미에서는 무더운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들을 위한 영어 뮤지컬 캠프를 8월 5일(월)부터 9일(금)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 뮤지컬 캠프에서는 영어 말하기에서 뮤지컬 수업을 통한 신체활동까지 다양한 감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뮤지컬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캠프는 연령에 따른 수준별 교육을 위해 1~2학년, 3~6학년 두 개의 과정으로 진행되고, 마지막 날인 8월 9일에는 어울아트센터 오봉홀에서 영어 뮤지컬 발표회가 마련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노래, 댄스, 블로킹 등으로 영어 뮤지컬 관련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뮤지컬 총괄 수업을 맡은 정은지 강사는 AIM 음악대학(Australian Institute of Music)을 졸업했으며, 영어 뮤지컬 직무 연수 강의 외 다수 초·중등 영어 뮤지컬 출강 경험이 있는 영어 뮤지컬 전문 강사이다. 뮤지컬 노래와 댄스 강사인 이경선 김세희 강사는 음악과와 연예뮤지컬연기과를 졸업, 다수 영어 뮤지컬 강의에 출강한 경험이 있다.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및 어울아트센터 방문 혹은 전화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각 20명씩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비는 1~2학년 16만원, 3~6학년 20만원이며 이 금액은 발표회 의상 대여비를 모두 포함한 금액이다. 문의 053-320-5129.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구시장 졸업 시기 빨라질 수 있단 생각" 대선 출마 암시
구미시 "가수 이승환 콘서트 공연장 대관 취소…안전상 문제"
대구시민들 앞에 선 '산업화 영웅' 박정희 동상
"김건희, 계엄날 3시간 동안 성형외과에…뭐 했나" 野 의혹 제기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