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울진군, 관광객 '포토인증 관광이벤트'…금강송에코리움 숙박권 등

7월 이벤트 장소 등기산스카이워크·해양과학관…바다 사진찍고 경품 받자

등기산스카이워크. 매일신문DB
등기산스카이워크. 매일신문DB

경북 울진군은 올 연말까지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본인 SNS에 울진을 홍보하는 게시물을 올린 후, 본인 SNS 주소(URL)와 매달 선정된 관광지 인증사진 2장 이상, 100자 이상 관광 후기 및 해당 월 영수증을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 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우수 관광 후기 30명을 선정해 금강송에코리움 숙박권(3명), 왕피천케이블카 탑승권 및 5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7명), 3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20명)을 제공한다.

7월의 이벤트 선정 장소는 등기산스카이워크와 국립해양과학관이며 7월 31일까지 관광후기 게시판에 인증샷과 관광후기를 게시하면 된다.

등기산스카이워크는 후포면에 있으며 길이 135m, 폭 2m, 높이 20m로 강화유리 구간 은 아찔하지만 아름다운 코발트빛 동해바다를 볼 수 있어 바다 위를 걷는 느낌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립해양과학관은 다양한 시뮬레이터와 VR체험기 및 해양 관련 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특히 동해바다 가운데 만들어진 393m에 달하는 바다 마중길을 지나 수심 7m 속에 만들어진 바닷속 전망대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바다 속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7월의 장소인 등기산스카이워크와 국립해양과학관에서는 해외 부럽지 않은 에메랄드 빛 울진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다"며 "아름다운 울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두 곳에서 인생샷도 찍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