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연애 리얼리티 '24시간 소개팅' 공개

내내스튜디오 제공
내내스튜디오 제공

롯데홈쇼핑의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는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을 7월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4시간 소개팅'은 처음 만난 남녀가 24시간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프롤로그와 2편의 에피소드로 나누어지며, 두 사람의 감정 변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텐츠에는 '환승연애2'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정규민이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정규민은 '환승연애2'에서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그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출연 소식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프로그램 티저 영상은 6월 28일 '내내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짧은 소개팅 시간으로는 상대방을 충분히 이해하기 어렵다는 시민들의 인식을 보여주었다.

콘텐츠 제작을 담당한 '뷰바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이 하루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서로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젊은 남녀의 다양한 감정 변화와 관계 발전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24시간 소개팅'은 7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내내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