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국민은행, 금융과 한국사교육 결합한 '최고 연 10% 참여형 적금' 선보여

KB스타뱅킹 통해 총 20만좌 한정 판매 예정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KB국민은행은 금융과 한국사 교육을 결합한 'KB스타퀴즈왕적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스타퀴즈왕적금은 '한국사 매일 퀴즈'와 연계한 단기 적금 상품으로, 우리 역사에 대한 퀴즈를 풀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가입대상은 14세 이상 개인이며, 월 1천원부터 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고 계약기간은 100일이다.

해당 상품의 기본이율은 연 2.0%다. 추가 조건을 달성할 경우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10.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매주 1회 한국사 매일 퀴즈 참여 시 최고 연 3.0%p,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승급전에서 정7품 이상 달성 시 최고 연 1.5%p 등 최고 연 4.5%p의 퀴즈왕 우대이율이 제공된다.

또 최고 연 1.5%p의 친구 추천 우대이율과 함께 적금 가입 전전월 말 기준 6개월 이상 KB스타뱅킹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연 2.0%p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올해 말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총 20만좌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역사에 대한 지식과 함께 저축하는 습관을 키우고, 우대금리 혜택도 누릴 수 있는 KB스타퀴즈왕적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