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소비교육,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 서울 광진구에서 개최

사진= 아소비교육 제공
사진= 아소비교육 제공

오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 루나홀에서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가 열린다.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는 ㈜아소비교육이 제작한 SBS 애니메이션 '마법여우 주비' 시즌 2 방영을 기념하여 마련된 대규모 실내 체험 놀이터다. 이 놀이터는 총 150평 규모로, 4개의 존과 10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다양한 놀이와 학습을 제공한다. 주요 존으로는 ▲놀이존(밀림의 에어바운스/초원의 외나무다리) ▲학습존(대형 칠교 맞추기/플레이 그라운드 레이스) ▲기후 체험존(해양 지대/사막 지대/극지대) ▲이벤트 존(마법여우 주비 대형 포토존/아트샵/식음 코너)이 있다.

이벤트 존에서는 '마법여우 주비' 애니메이션 속 교실과 스쿨버스를 재현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애니메이션 인형 굿즈와 한글 교육 동화책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구슬 아이스크림과 어린이 음료 등의 간식 코너도 구비돼 있다.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며, 보호자가 아이를 360도 개방된 트랙존에서 안전하게 지켜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매 시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놀이와 학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마법여우 주비-이보사 마법학교'는 다양한 능력을 지닌 동물 친구들이 칠교 마법을 통해 지구의 평화를 지키고, 협력과 상생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