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O, 2024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 모집

9월 7~8일 부산 기장 등서 1박 2일 진행키로
초교생과 보호자 포함해 구단별 10가족 선정
22일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 참가비는 무료

KBO 제2차 티볼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KBO 제공
KBO 제2차 티볼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KBO 제공

프로야구를 주관하는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제2차 2024 야구로 통하는 티볼 캠프'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이 캠프는 가족이 함께하는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이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가족 단위 야구 팬을 늘리기 위한 프로그램. 티볼은 투수 없이 배팅 티에 공을 올려둔 뒤 치는 것으로 진행되는 스포츠다.

지난 5월 강원도 횡성 KBO 야구센터에서 1차 캠프가 진행됐고, 이번이 두 번째 여는 것이다. 이번 캠프는 9월 7~8일 부산 기장의 KBO 야구센터와 마티에 오시리아 리조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1차 캠프 때처럼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이뤄진 100가족이 참가한다. 22일 오후 4시까지 별도 링크(링크(https://forms.gle/dJcFhWVnbCGs1ux2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BO는 사연을 검토한 뒤 구단별로 10가족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캠프에서는 KBO리그의 전설들과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 대회, 가족 홈런왕 선발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 참가자들에겐 응원 구단의 유니폼과 티볼용 글러브, 티볼이 제공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KBO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