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지사장 김인태)는 담배의 중독성과 유해성을 알리고 담배소송에 대한 범국민적 지지를 얻기 위해 5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7주간 진행한 '담배소송 응원 릴레이 챌린지'가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담배소송 응원 릴레이 챌린지'는 공단의 담배소송을 응원한다는 응원문구, 인증사진 등을 사회관계망서비스(페이스북, 인스타 등)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운영했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지사장이 첫 주자로 시작하여 수성구의회 전영태 의장, 수성구청 김대권 구청장, 국민연금공단 대구수성지사 이명호 지사장, 수성구한의사회 최재영 회장, 수성구 여성단체협의회 백인계 회장을 이어 수성대학교 이우언 사회복지학과장이 마지막 대미를 장식했다. 수성구 관내 여론 형성을 주도하고 있는 기관·단체장들이 동참하여 공단의 담배소송을 적극 지지했다.
김인태 지사장은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실시한 담배소송 응원 릴레이 챌리지에 동참하여 응원과 격려해주심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공단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건강권 확보와 사회보장증진을 위해 국민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건강보험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공세종말점 임박?…누가 진짜 내란범! [석민의News픽]
홍준표 "조기 대선 시 나간다…장이 섰다" 대선 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