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지역 최대 테마파크, 청도 ‘군파크 루지‘ 연간 회원권 상품 출시

연간회원1년간 상시 할인 혜택. 루지&스카이리프트 탑승권 및 호텔 숙박권을 최대 50% 할인

청도의
청도의 '군파크 루지'가 최근 연간 회원권 상품을 출시했다. 군파크 루지 제공

경북지역 최대 테마파크로 손꼽히는 청도의 '군파크 루지'가 최근 연간 회원권 상품을 출시했다.

연간회원권을 최초 구매한 이에게는 1인 당 루지&스카이리프트 3회 탑승권 혜택을 준다. 군파크 루지 내 카페 '하우리오'의 크로넛&바닐라 홍시 스무디와 군파크 루지의 굿즈로 구성된 3종 선물세트와 전용 회원 카드도 증정한다.

연간회원권 구매 고객은 1년 간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린다. 모든 루지&스카이리프트 탑승권을 5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 동반권과 군파크 호텔 숙박권은 최대 50%, 군파크 루지 내 입점한 푸드 매장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군파크 루지의 연간회원권은 현장 판매로 이뤄져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세내용은 군파크 루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리고 있다.

군파크 루지는 제17회 대한민국 토목건축 기술대상에서 토목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트랙과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설계, 지역 상생 모델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군파크 루지 관계자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연간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다양하게 갖추어 나가겠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