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차·중고차 모두 OK' 혼다코리아, 다음달 31일까지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 포스터.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다음 달 31일까지 혼다 자동차 고객 대상으로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대비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혼다'(My Honda) 차량 등록 고객에게는 혼다 시그니처 방향제를 증정한다.

정비 소모품 쿠폰 '컴포트'(정기점검 서비스 4회 및 엔진오일 교체 4회) 상품을 첫 구매할 경우에는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빼놓지 않고 마련했다. 중고차 고객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으로 방문한 경우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본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픽업 & 딜리버리 및 사고 견인 서비스가 전 거리 무상 지원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