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의 1경기 하프타임 쇼에 K팝 그룹 TWICE(트와이스)가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구성된 9인조 걸그룹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특히 일본 정규 음반 발매와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이며, 빌보드 200 1위와 1억 뷰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보유한 기록 등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스타디움급 공연을 펼치는 대표적인 K팝 아티스트인 트와이스의 이번 하프타임 쇼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는 팀 K리그와 토트넘이 맞붙는다. 특히, 토트넘은 재작년에 이어 손흥민을 주장으로 다시 한국을 찾으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K리그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팬들이 선정한 '쿠플영플' 양민혁과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뽑힌 '팬 일레븐'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8월 3일에 예정된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의 2경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할 퍼포먼스팀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한덕수 돌풍, '어게인 노무현'?…영남이 선택한 호남 후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