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회가 후반기 새로운 슬로건을 찾는다.
경북도의회는 17~29일 경북도민을 대상으로 소통과 상생,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의회다운 의회로 거듭나고자 하는 제12대 후반기 도의회를 대변할 수 있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이 결정되면 8월 중 경북도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우수 당선자 1명에게는 의장 표창과 상금 100만원이, 우수 2명에게는 의장 표창과 상금 각 50만원이, 장려 3명에게는 의장 표창과 상금 각 30만원이 수여된다.
경북도의회는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의회의 비전과 목표를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도민들에게 전달할 것이며 각종 공문서와 의정 영상물, 책자, 기념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용될 예정이다.
박성만 의장은 "제12대 후반기 경상북도의회는 도민의 목소리를 의정운영에 반영하는 것을 최우선에 두고 열심히 일하는 의회상을 정립하겠다"고 약속하며, "이번 경북도의회 슬로건 공모전이 도민들의 다양한 바람과 희망사항들을 의정활동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청사진이 되고, 도민이 행복한 경북을 만드는 단초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경북도의회 슬로건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북도의회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된 안내문을 확인하거나 총무담당관실(054-880-51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