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김천시립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제22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고인범)에서 주관하는 이번 연극제는 '연극,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국내·외 인기 작품 초청공연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대한민국 연극 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여기가 집이다'를 비롯해 수십만 명이 관람한 가족뮤지컬 '어린이 CAT'과 퍼포먼스 판타지극 '인피니티 플라잉', 제팬 갓 탤런트 준우승에 빛나는 '마스크드 쇼맨', 세계적 무용가 양리핑이 연출한 '서시의 꿈을 찾아서' 등 모두 5개 작품이 무대에 오른다.
관람을 희망하는 이는 인터넷, 전화 혹은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추진위원회를 직접 방문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인터넷 예매는 Yes24 티켓, 네이버 앱에서 가능하며, 전화 예매는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추진위원회로 연락하면 된다.
김천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구성한 만큼 가족과 함께 관람하시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김천시는 많은 이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