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다가오는 제34회 거창국제연극제 개막을 앞두고 연극제를 제대로 즐기는 꿀 팁 5가지를 소개했다.
◆수승대에서 캠핑 하며 낮과 밤 제대로 즐기기
거창국제연극제는 거창의 대표 캠핑 명소 수승대에서 개최되어 낮에는 무더위를 날리는 야외 물놀이 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자연의 소리를 벗 삼아 연극을 관람하며 1박 2일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워터밤으로 더위 날리기
다음 달 2일에서 3일에 수승대를 방문하면 DJ와 백 댄서가 출연하고, 물 총, 물 대포를 활용하는 신나는 물놀이 난장파티인 워터밤이 수변무대에서 펼쳐져 올해는 더 특별한 연극 제가 열린다.
◆거창의 곳곳을 누비며 공연 관람하기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연극 제 기간에 거창 전역에 연극과 프린지 공연이 풍요롭다. 수승대, 창포원, 군청 앞 잔디 광장, 창시자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이 진행되니 거창 곳곳을 누비며 연극의 참 재미를 느껴보자.
◆디지털관광주민증으로 관광 택시 무료로 이용하기
디지털관광주민증을 가입하고 거창관광택시로 수승대를 가면 택시 비가 무료다. 이 외에도 디지털관광주민증을 발급 받으면 거창 관 내 숙박/음식점/카페/체험 시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문화 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거창국제연극제 홍보하고 시원한 커피 마시기
마지막으로 거창관광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8월 9일까지 거창 관광 인스타그램(@geochang_welcome)에서 진행되니 참여하여 거창국제연극제 홍보에 동참해 보자!
올여름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거창 수승대를 방문하여 전 세계 각국의 연극 공연을 보며, 더위도 잊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제34회 거창국제연극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거창군청 문화 관광(geochang.go.kr/tour/Index.do) 누리집이나 거창국제연극제(kift.or.kr/) 누리집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