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리테일은 대구와 경북 지역 등 전 지점에서 'SUMMER PICK'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대구경북에서는 오는 24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동아대구은행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의 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쇼핑점은 패션관 등 합산해 20·40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권 1·2만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패션관과 모던하우스에서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각티슈(3입)도 증정한다.
또 층별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이랜드 자사브랜드 이탈리아 레스토랑 '리미니'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는 리미니 스페셜백(1인1개·소진시 종료)을 준비했고, 영수증 리뷰 인증 시 에이드나 어린이 음료 1잔을 지급한다. 이밖에 영·여성 특별전과 남성 여름 패션 특별가전도 펼쳐진다.
수성점에서는 패션관에서 20만워 단위로 최대 60만원이상까지 1만원 단위로 최대 3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션관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헤드 칫솔(10입)도 지급한다.
수성점에서는 해외 명품 특별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구찌·버버리·메종키츠네·아미·스톤아일랜드 등이 함께 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자라·MJ ·자라키즈 등이 참여하는 해외브랜드 이월상품대전과 김영주골프·헤지스·닥스(여)·크록스·아디다스·아레나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골프·스포츠 SUMMER 특가전이 진행된다.
이밖에 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 식품매장에서 여름철을 맞아 24일 2천500통의 하우스수박 행사를 진행하고, 각종 식품전도 펼쳐진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