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라인이 신한라이프와 'PV 테이블 및 기초서류 DB 자동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작년 '상품 기초서류 관리시스템 구축(MagicTerms)'에 이은 2차 고도화 프로젝트로, 보험상품 개발에 필요한 기초서류를 인식하고 데이터 생성 및 시스템 반영을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신속한 상품 개발 및 개정 환경을 조성하고, 휴먼 에러를 방지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자 한다.
메인라인은 'M-Parser'를 활용해 상품 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생성하고, 'MagicPV'를 통해 상품 테이블 산출과 시스템 업로드를 자동화할 예정이다.
메인라인은 AI 기반 지능형 문서 처리(IDP) 전문기업으로, 보험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AI 인슈어테크를 적용해 업무 생산성과 문서 처리 업무의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건강보험공단 같은 공공기관에도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2023년 AI 기반 IDP 기술로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했다.
작년에는 서울투자청으로부터 '해외투자유치 유망기업 Core 100'에 선정되었으며, 올해 1월에는 프리-IPO 투자를 유치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