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는㈜네오플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와 협업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사이퍼즈의 13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디저트39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디저트39는 '사이퍼즈 레드케익 세트'와 '사이퍼즈 레드티 세트'를 출시한다. '사이퍼즈 레드케익 세트'는 레드케익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되며, '사이퍼즈 레드티 세트'는 레드티와 커스터드 크로칸 슈로 이루어져 있다. 이 메뉴들은 신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의 붉은 색감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케익은 레드벨벳 케이크에 라즈베리를 첨가해 상큼하고 촉촉한 맛을, 레드티는 히비스커스에 자몽과 딸기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로딩 포스터' 5종 중 1장이 증정된다. 로딩 포스터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사이퍼즈 마우스패드'와 '사이퍼즈 친환경 텀블러'와 같은 한정판 굿즈 구매 기회도 제공된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사이퍼즈 팬들과 디저트39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퍼즈는 지난 13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13주년 기념 쇼케이스 'Build UP'에서 디저트39와의 협업 소식을 발표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