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필' 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디지털뉴트리션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s) 프로그램은 세계 시장을 선도할 기술력과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R&D 자금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정부의 대표적인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디지털뉴트리션은 액셀러레이터(AC) 및 팁스 운영사인 김기사랩의 추천을 받아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디지털뉴트리션은 의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스트레스 완화, 수면 유도, 집중력 향상, 식욕 억제 등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사운드를 연구개발하는 기업이다. 연구된 사운드는 '사운드필' 앱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이번 팁스 프로그램 선정을 통해 디지털뉴트리션은 '개인 맞춤형 건강향상 및 다이어트 AI 사운드 솔루션' 개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디지털뉴트리션 김나영 대표는 "전 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 하나로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다. 가장 간편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도화하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디지털뉴트리션은 더욱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