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디지털뉴트리션,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프로그램 선정

사진= 디지털뉴트리션 제공
사진= 디지털뉴트리션 제공

'사운드필' 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디지털뉴트리션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s) 프로그램은 세계 시장을 선도할 기술력과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R&D 자금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정부의 대표적인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디지털뉴트리션은 액셀러레이터(AC) 및 팁스 운영사인 김기사랩의 추천을 받아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디지털뉴트리션은 의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스트레스 완화, 수면 유도, 집중력 향상, 식욕 억제 등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사운드를 연구개발하는 기업이다. 연구된 사운드는 '사운드필' 앱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이번 팁스 프로그램 선정을 통해 디지털뉴트리션은 '개인 맞춤형 건강향상 및 다이어트 AI 사운드 솔루션' 개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디지털뉴트리션 김나영 대표는 "전 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 하나로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다. 가장 간편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도화하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디지털뉴트리션은 더욱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