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항공, 스카이보스 프리미엄 좌석 할인 및 더블 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엣젯항공의 스카이보스 좌석 서비스를 받고 있는 승객. 비엣젯항공 제공
비엣젯항공의 스카이보스 좌석 서비스를 받고 있는 승객. 비엣젯항공 제공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스카이보스(Sky Boss) 좌석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세금 및 수수료는 별도다.

행사는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024년 8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설정됐다.

또한 비엣젯항공은 휴가 시즌을 맞아 에코 등급 좌석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더블데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8월 8일 오전 2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로모션 코드 'VJ88'을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9월 4일부터 2025년 5월 22일까지로, 공휴일 및 성수기는 제외된다.

스카이보스 좌석은 최신 광동체 A330 항공기에 전용 객실과 플랫배드를 갖추고 있어 인도, 호주 등 장거리 여행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승객들은 베트남 특유의 다양한 음식을 포함한 프리미엄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보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은 라운지 이용, 최대 50kg의 위탁 수화물, 프리미엄 기내식 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All inclusive package)'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승객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케어(Sky Care)를 제공한다.

또한 비엣젯항공의 모든 승객은 포인트 프로그램인 스카이조이(Sky Joy)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뿐만 아니라 발리, 자카르타, 씨엠립, 타이페이,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푸켓,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 전 세계 다양한 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휴가철을 맞아 증가하는 베트남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10월 대구와 베트남 해안 도시 나트랑을 직항으로 연결하는 신규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