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경제적 독립, 부모는 행복한 노후 준비 준비하세요"
달서가족문화센터 여름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이 29일(목) 오전 10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에는 존 리 대표가 초청명사로 참여한다.
이번 강연은 '내 자녀 부자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한다. 어느 가정에서나 자녀의 사교육비 지출이 큰 부담이 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자신의 꿈을 알지 못하는 자녀와 제대로 노후 준비를 하지 못하는 부모가 현실을 직시하고 미래를 계획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는다.
존 리 대표는 뉴욕대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리자드자산운용, 메리츠자산운용 등을 거쳐 현재는 존 리의 부자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져서 행복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게 되는 것이 진정한 부자"라는 신념으로 국민 모두가 금융 문맹에서 벗어나 경제 독립의 길로 갈 수 있도록 일깨우는 데 힘쓰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존 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존 리의 금융문맹 탈출' 등이 있다.
한편, 달서가족문화문화센터의 '유레카극장'은 기관을 대표하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으로 전문가를 초청해 가족, 여성, 아동, 결혼 등과 관련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찾고자 한다. 지난 3월에는 전한길 메가 공무원 한국사 강사를 명사로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여러 시각을 지닌 명사들과 함께 인생의 전환점에서, 또는 예상치 못한 난관 앞에서도 차분히 되돌아보고 나아갈 길을 제시하는 명강연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문의 053-632-3800~2.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공수처, 결국 尹체포영장 집행중지…"피의자 태도 유감"
이재명 "법은 평등…누군가의 아집에 전체가 희생돼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