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는 오는 10월에 개최 예정인 '제2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를 앞두고 대구 도심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린지 콘서트'를 10월 23일(수)까지 주말마다 총 10회 개최한다. 첫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4시 동성로 28아트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린지 콘서트'는 오페라 아리아와 중창 등 오페라 하이라이트를 선보이는 미니 콘서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다가오는 본 축제를 널리 알리고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동성로 28아트스퀘어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9층 야외무대 ▷수성못 ▷대구미술관 ▷대구 사유원(군위) 등 유동 인구가 모이는 장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트라스, 아트메이트, 페도라솔리스트앙상블, 송클레어, 라모아트컴퍼니, 프리소울, 더헤븐앙상블 등 성악 앙상블 공연 단체들이 함께한다. 특히, 성공적인 공연 개최 및 본 축제 홍보와 더불어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상생을 위해 대구오페라하우스와 (사)한국음악협회 대구광역시지회가 협력한다.
프린지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7421.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尹, 상승세 탄 국정지지율 50% 근접… 다시 결집하는 대구경북 민심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