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보그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건강식품 '글루앤시카'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메이크보그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오랜 기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상점'은 여러 기업의 제품을 기부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이를 통해 자원의 선순환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독려하고 있다.
메이크보그 관계자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기부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활동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치 실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은 "메이크보그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메이크보그와 함께 아름다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김용현, "탱크로 밀어버려" 주장한 추미애 고소…"반국가 세력의 거짓 선동"
부정선거 알레르기 반응 세력, 도대체 왜? [석민의News픽]
선관위의 현수막 이중잣대? '與의원 내란공범' 허용 VS '이재명은 안돼'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