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사이버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외국인학생 2명 등 석사 25명, 학사 333명 배출

대구사이버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졸업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구사이버대 제공
대구사이버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졸업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구사이버대 제공

대구사이버대는 지난 17일 대구대 경산캠퍼스 성산홀 강당에서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외국인 학생 2명을 포함해 석사 25명, 학사 333명 총 358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학위수여식에서 ▷학부 최우수상 특수교육학과 이다해 ▷대학원 최우수상 미술상담학과 이도경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상 사회복지학과 이인선 ▷대구대 총장상 재활상담학과 배현주 ▷공로상 특수교육학과 김효신 ▷총동창회장상 한국어다문화학과 권경희 등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이날 대구사이버대에서 3개의 학위를 취득하고 세 번째 졸업을 맞이한 졸업생 대표 최윤환 학생(미술치료학과)은 "배움의 열정과 미래에 대한 꿈을 안고 입학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 번째 졸업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에서 경험하고 배운 것을 토대로 지성인으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용 총장은 "다학위 취득 학생, 외국인 학생, 장애 학생 그리고 경력이 단절된 주부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을 마친 자랑스러운 대사대인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졸업생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특수교육·사회복지·상담 및 치료·재활 분야 특성화 명문대학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복지사회의 실현을 위한 따뜻한 전문인을 키워내는 4년제 원격대학이다. 20일부터 2024학년도 2학기 2차 입시모집을 마감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