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30일 공개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
조정석♥거미, 러브스토리부터→듀엣 무대까지

넷플릭스 예능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 '신인가수 조정석'이 ​오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배우 조정석의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이 유쾌한 웃음 속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는 정상훈, 문상훈, 아이유, 박효신, 다이나믹듀오, 김이나,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 공효진 등 조정석의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드림메이커 라인업이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였다. 신인가수 조정석이 음악적 색채를 찾아가는 100일 간의 치열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에 힘을 더할 '드림메이커'들의 활약은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도 거미의 지원사격은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조정석과 거미의 첫 동반 예능 출연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조정석은 "저의 작업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며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더 열심히 해봐'라고 한 거미 씨의 조언이 가장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이들은 함께 노래하는 듀엣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공개된 사진 속, 신인가수 조정석의 기타 연주에 맞춰 열창하는 신(神)인 가수 거미의 모습이 벌써 기대감을 자아낸다. '신인가수 조정석'에서는 조정석과 거미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 음악으로 교감하는 일상부터 첫 듀엣 무대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조정석은 아내인 가수 거미와의 첫 듀엣 무대를
조정석은 아내인 가수 거미와의 첫 듀엣 무대를 '신인가수 조정석'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