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도서관에서 27일(화)부터 2024년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역 주민들의 여가 활용과 평생학습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강좌는 다음 달 10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유아·초등·성인 등 140명을 대상으로 연령별 10~20명씩 총 10개 강좌로 구성했다.
우선, 유아 강좌로는 4·5세 대상의 부모님과 함께 진행하는 ▷'조물조물 오감놀이', ▷'내 친구 그림책'과 6·7세를 대상으로 창의력과 사고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손으로 생각하는 창의교구놀이', ▷'꿈이 자라는 창의미술'을 운영한다.
초등 강좌는 1~3학년 대상의 ▷'생각이 자라는 그림책', ▷'동화와 함께하는 창의수학', 2~4학년 대상의 ▷'인물과 스토리로 재미있게 펀펀 한국사' 수업처럼 초등 교과 과정과 연계된 프로그램들을 통해 기초 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들을 위한 강좌로는 ▷스케치로 여행을 기록하는 '펜으로 기록하는 여행의 순간들', 세계의 역사 및 다양한 인문학적 사고를 기를 수 있는 ▷'세계역사 잡학사전', ▷'시네마 오딧세이'와 같은 강좌들이 준비돼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유아에서 성인까지 연령별로 다양한 강좌들을 구성했다"며 "지역주민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수강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현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053-320-5173.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무릎 꿇은 이재명, 유가족 만나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겠다"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